
MOBILITY
특장차 리튬배터리

4병렬
4병렬 구조로 설계로
출력 안정화 강화
3Step
3단계 안전 장치 적용
고안전성 확보
3,000Cycles
장수명 배터리
(2,000~3,000 Cycles)
80~90%
원가 절감
(연료비 80~90%)
특성
- 내연기관 전동화 목적의 탄소저감 리튬배터리
- 디젤 엔진의 전동화용 리튬배터리
- 경유 및 벙커씨유등의 디젤 연료 대체
- 온실가스, 미세먼지, 소음 저감 효과
- 원가 절감 (연료비 80~90%)
- 장수명 (2,000~3,000 Cycles)
- 고안전성 (No 폭발)
- 우수한 저온 특성(겨울철 용량 양호)
Specialty
- 디젤 전동화로 매연감소 등 우수한 탄소저감 효과
- BMS (배터리보호회로)에 의한 보호기능
- 국제표준 기반 내진동 설계 적용
- 트랜스포터용 전동화용 리튬배터리 개발 (‘21)
- 탄소저감 리튬배터리용 Multi BMS System 개발
- 차별성
- 디젤 엔진 → 리튬배터리+모터+인버터 변경
- 3병렬 구조로 설계로 출력 안정화 강화
- 3단계 안전 장치 적용 고안전성 확보
- IP67등급 적용
- 배터리 데이터 모니터링 및 저장 기능
- CAN2.0 통신 적용
제원
← Scroll →
모델 | INZI-614600 |
배터리 Type | LFP |
공칭전압(V) | 614.4 |
배터리 용량(Ah) | 576~672 |
충전전류(A) | 300 |
최대 연속 방전 전류(A) | 600 |
최대 방전 전류(A) | 1200 |
사용 수명 | <3500Cycle@80%DOD |
작동 온도(℃) | -20℃~55℃ |
규격(mm) | 1440 x 2850 x 675 |
중량(kg) | 4050 |
배터리 출력[연속](kW) | 368.64 |
배터리 출력[최대](kW) | 737.28 |